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고객센터 이용안내

1811-7118

운영시간 :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Q.
기타문의
제품 이미지가 필요한데 사용해도 될까요?
    A.

    회원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서만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이미지는 케이씨원의 고유 자산으로 무단도용 하시면 법적인 재제를 받을수 있습니다.




Q.
기타문의
직접 방문해서 구매할 수 있나요?
    A.

    제품을 물류 창고에 보관 중으로 별도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 않아 방문해서 현장 구매는 불가능합니다.


    도매킹 사이트를 통한 구매만 가능하나, 단, 주문 후 직접 수령은 가능하며 주문 결제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1811-7118]


Q.
배송/반품/교환
퀵서비스로 바로 상품을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주문 전 고객센터[1811-7118]로 연락 주시면 재고 상황에 따라 발송 가능 여부의 확인이 가능하며

    퀵 발송 시 준비 시간이 소요되므로 시간적 여유를 두시고 미리 연락 주세요.

    날씨, 시간에 따라 퀵 발송이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퀵 비용은 착불로 진행됩니다.



Q.
배송/반품/교환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A.

    기본 택배비는 4,000원이며,15만원이상 무료배송입니다. 

    제주도 및 도서 산간일부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배송/반품/교환
반품을 완료했는데 환불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A.

    반품 접수 후 기사님께서 물건을 가지고 가셨는데

    환불 처리가 바로 안 되는 경우, 회수 상품 수령 후 물류팀에서 회수 상품을 검수하여 불량 유무 확인 후에 환불 관련 부서로 넘어가

    확인 절차 단계가 있어 순차적으로 처리가 되어서 그렇습니다.

    단 환불이 너무 늦어질 경우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811-7118]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배송/반품/교환
교환, 반품이 불가능한 사유는 어떤 경우인가요?
    A.

    1. 상품 수령 후 7일이 넘어갔을 경우 교환, 반품이 제한됩니다.

    그러므로 상품 수령 후 꼭 빠르게 검수해 주시고 누락, 오배송, 파손, 불량일 경우 7일 이내로 연락 주셔야 확인 후 교환, 반품 가능 여부 확인해 드립니다.

    수량이 많아 검수가 늦어지실 경우 7일 이내로 빠르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2.상품의 포장이 훼손되고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상실되어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3. 특가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교환 및 반품 불가입니다.



    4.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상태가 훼손된 경우 



    5. 상품이 분리, 분실,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하였을 경우 반품 및 교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입고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반품 요청 및 가격 보상은 거절됩니다.



    7. 패키지 상품의 경우 특성상 수작업 상품으로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하시며,

    구성품 품절 시 일부는 다른 상품으로 대체하여 발송해 드리며 이로 인한 반품은 불가능하십니다.

    메인이 품절일 경우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8. 프리저브드 드라이플라워, 비누꽃들의 특성상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Q.
배송/반품/교환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교환 및 반품 신청의 경우 1:1게시판이나 카카오톡 상담에 문의가 가능하며,

    더 빠른 처리를 원하시면 고객센터[1811-7118]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주문 건에 따른 왕복 택배비가 부가되실 수 있는 점, 상품에 따라 교환, 환불이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가 완료되면 대략 1~3일 이내에 택배사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회수 조치가 고 있습니다.

    교환, 반품 종이 작성 후 포장상태 그대로 미리 상품을 택배 박스에 포장해두시면 됩니다.

    유리제품의 경우 포장을 꼼꼼히 해주시고 혹시 모를 경우에 보내주시기 전 영상 또는 사진을 미리 찍어두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은 1회만 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배송/반품/교환
반품 신청했는데 그냥 사용할게요 어떻게 철회하나요?
    A.

    반품 진행 도중 반품을 취소하고 싶으실 경우 카톡 상담, 1:1게시판에 글 남겨주시거나,

    빠른 처리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1811-7118]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배송/반품/교환
반품비 최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A.

    반품 시 최초 운송비 또한 반품 원인을 제공한 자가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전체 반품일 때

    1. 고객님의 단순 변심 : 고객님이 왕복 배송비 부담.(반품 배송비 + 최초 배송비)

    2. 오배송, 상품 불량 : 도매킹에서 왕복 배송비 부담. (반품 배송비 + 최초 배송비)


    부분 반품일 때

    고객님께서 가지고 있는 상품(반품 상품 제외 금액)이 (무료배송)일 경우

    고객님의 단순 변심: 왕복 배송비 부담.

    오배송, 상품이 불량인 한 반품은 도매킹에서 회수, 재발송 배송비 부담.


Q.
배송/반품/교환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1. 무통장 입금의 입금확인이 지연될 경우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예시) 입금자명 주식회사 케이씨원 으로 주문서를 넣었는데 실제 입금자명은 도매킹 으로 입금했을 경우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2. 택배사 사유


    -연휴 또는 택배 물량 과다로 택배 운송이 지연될 경우


    -파업으로 인한 택배 지연


     

    3. 물류량 증가로 출고 지연될 경우


    -월요일, 화요일, 공휴일이 껴있는 주 같은 경우 주문해 주신 순으로 순차적 발송으로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메모 입력

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이벤트 가득한 소식지를 보내드립니다.
SEARCH
검색
  • 고객센터

    1811-7118

    평일 오전 09:00 ~ 오후 6: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b2bking01@naver.com

    계좌안내

    국민 793937-00-002373

    농협 355-0071-4534-93

    기업 460-054697-04-012

    예금주 : 주식회사케이씨원